공유하기
|
경남 산청군(군수 이승화)이 2024년 산청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일환으로 '변진섭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25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에는 변진섭, 팝페라 가수 김재빈, 손정수, 유명지가 출연한다.
특히 1980~90년대 최고의 발라드 가수 변진섭과 팝페라 가수의 만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세대공감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변진섭의 '홀로 된다는 것', '희망사항', '너에게로 또 다시' 등 히트곡과 팝페라 솔로, 2중창, 혼성 3중창 무대가 펼쳐진다.
공연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산청군 문화예술담당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경남=김동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영남지사 김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