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파업 기로' 경기버스 협상 극적 타결·…'정상 운행'
(수원=뉴스1) = 총파업을 선언했던 경기지역 버스노조가 첫차시간 직전에 사측과 극적 타결을 이뤄내 파업을 철회했다.

4일 오전 수원 권선구 수원버스터미널에서 버스 노조가 전면 파업을 철회하고 전 노선 정상 운행을 하고 있다. 2024.9.4/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