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한 호텔에서 마약을 투약한 남녀가 경찰에 체포됐다. 사진은 경찰 로고. /사진=뉴시스
서울 강남 한 호텔에서 마약을 투약한 남녀가 경찰에 체포됐다. 사진은 경찰 로고. /사진=뉴시스


경찰이 서울 강남 한 호텔에서 마약을 투약한 남·여를 검거했다.

10일 뉴시스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30대 남성 A씨와 20대 여성 B씨를 체포했다고 밝혔다.


A씨와 B씨는 지난 9일 낮 3시30분쯤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 호텔에서 같이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마약 입수 경로 등을 조사하고 이들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도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