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핫펠트 예은 ⓒ News1 권현진 기자 |
| 사진=핫펠트 인스타그램 |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원더걸스 멤버인 가수 핫펠트(예은)가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참석한 인증샷을 남겼다.
핫펠트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열린 윤 대통령 탄핵 집회에 참여한 사진을 게시하면서 "날씨 좋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국회의사당 앞에 모인 많은 사람들의 뒷모습이 담겼다. 이 속에서 집회에 참석한 핫펠트 역시 그 뜻을 함께한다는 의사를 전하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오후 4시부터 야당 주도로 발의된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의 표결이 진행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