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북 김천시 배드민턴단이 2025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7명의 국가대표를 배출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배드민턴협회가 주최한 이번 선발전에는 107명이 참가했으며, 이 중 27명이 최종 선발됐다. 김천시 배드민턴단은 남자부 3명, 여자부 4명 등 총 7명의 선수를 국가대표로 배출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김천시 배드민턴단은 올해 열린 제105회 전국체전 등 다양한 전국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며 팀의 역량을 증명해왔다.
김천시 관계자는 "선수들이 고된 훈련을 이겨내며 노력과 땀의 결실을 맺은 점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와 격려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스포츠를 통해 김천시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천=박영우 기자
대구·경북 현장을 발로 뛰며 사실과 원칙, 정론정필을 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