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열애. /사진=이수지 인스타그램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쑥스럽지만 처음으로 SNS에 이렇게 편지를 씁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수지는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축하받고 싶은 일이 생겼다"면서 "친한 친구로 지내던 분과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연인이 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매우 조심스러웠다"며 직접 열애사실을 밝혔다.
그는 “이렇게 공개된 만큼 앞으로도 부디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앞으로도 부디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라며 막 열애를 시작해 설레는 심정을 표현했다.
또한 덧붙여 “엄마 죄송해요. 저 남친 생겼어요”라며 귀여운 글로 개그우먼의 반짝이는 센스를 보여줬다.
한편, 이수지는 지난 2012년 KBS 27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으며, KBS TV 예능 ‘개그콘서트’의 ‘황해’에서 보이스피싱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다수의 코너에 출연 중이다. 또한 지난해 5월부터 매일 정오부터 두시간 동안 KBS 라디오 ‘이수지의 가요광장’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