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지난 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출연해 싱글라이프를 공개했다.
이날 유노윤호는 손호준과 함께 학창시절 친구들을 만났다. 이 자리에서 유노윤호는 “아직도 기억나는 게 (손호준)형이 나한테 용돈 준 적 있다. 연습생 때 내가 힘들어하지 않았냐. 형도 힘든데 나눠줬다”고 언급했다.
이에 손호준은 “대학시험 보려고 서울에 한달에 한두번 정도 갔는데 윤호가 볼 때마다 같은 옷을 입고 있었다. 한달 뒤에 올라왔는데 또 똑같은 옷을 입고 있고 매달 그랬다. 그래서 내 차비 빼고 윤호 주머니에다 2만~3만원씩 찔러 넣고 왔다”고 회상했다.
남다른 우정을 지켜본 <나 혼자 산다> MC 전현무는 “각자 여자친구가 생기면 서운할 거 같다”고 물었다.
그러나 유노윤호는 “굳이 그러지 않는다. 일단 여자친구가 없어서”라고 답변해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한듬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산업1부 재계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