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상민이 '주간아이돌2' MC에 합류하게 됐다.
이상민 주간아이돌2.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27일 오전 MBC에브리원 한 관계자는 OSEN을 통해 “이상민, 유세윤, 김신영이 ‘주간아이돌’ 새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앞서 코미디언 유세윤과 김신영이 새 MC로 먼저 발탁된 바 있다. 이상민의 합류로 3MC 체제가 완성됐다. '주간아이돌'은 4월 봄 개편에 맞춰 기존 MC였던 코미디언 정형돈과 가수 데프콘이 하차할 예정이다.

새 MC들의 첫 방송은 4월 초로 예정돼 있다. 이상민, 유세윤, 김신영이 정형돈, 데프콘에 이어 ‘주간아이돌’을 어떻게 이끌어 나갈지 눈길이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