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이 SBS 플러스 '여자플러스 시즌2' MC를 맡으며 5년 만에 뷰티프로그램 복귀를 알렸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유진은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 ‘여자플러스 시즌2’에서 이현이, 윤승아, 장도연과 함께 4MC로 활약한다.

유진은 그동안 대부분의 메이크업을 손수 해왔을 정도로 전문가급 메이크업 실력과 탁월한 뷰티 감각으로 유명하다. 특히, 자신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은 3권의 뷰티책을 발간하며 뷰티멘토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유진이 MC를 맡은 SBS플러스 '여자플러스 시즌2'는 4월 26일(목) 오전 10시, SBS funE 4월 26일(목) 오전 11시, SBS MTV 4월 28일(토) 오전 11시 첫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