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차인표, 신애라 부부가 ‘이방인2’ 출연을 고사했다. 오늘(11일) JTBC ‘이방인2’ 측 관계자는 OSEN을 통해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일정상 최종 고사했다”고 밝혔다.
‘이방인2’ 측은 지난 3월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이방인2’에 출연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일정 때문에 출연하지 않기로 한 것.
‘이방인’은 지난달 31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 재정비 시간을 가진 후 시즌2로 돌아올 예정이다.
시즌2에는 차인표, 신애라 부부가 출연, 두 사람이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으로 기대를 모았지만 출연이 불발됐다.
한편 '이방인'은 꿈, 사랑, 일 등 각기 다른 이유로 낯선 나라에 사는 이방인들의 일상과 타향에서 겪게 되는 외로움과 갈등, 따가운 시선 등을 이겨낸 과정 등을 담아내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