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그룹 '인피니트' 리더 성규(29)가 현역으로 입대한다.
성규는 오는 14일 강원 고성군 육군 22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소한다. 약 5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약 20개월 복무하게 된다.
성규는 지난 7일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된 자신의 첫 솔로 콘서트 '샤인'에서 팬들에게 입대 사실을 가장 먼저 알렸다.
이로써 6인 그룹 인피니트에서 맏형인 성규는 그룹 내 맨 처음 입대하는 멤버가 됐다.
한편 인피니트는 2010년 데뷔 이후, '파라다이스' '내거하자' 등 히트곡을 내며 인기 그룹 반열에 올랐다. 7인조 그룹이었으나 지난해 멤버 호야(27)가 탈퇴하면서 올해부터 6인 그룹으로 활동해왔다.
한편 인피니트는 2010년 데뷔 이후, '파라다이스' '내거하자' 등 히트곡을 내며 인기 그룹 반열에 올랐다. 7인조 그룹이었으나 지난해 멤버 호야(27)가 탈퇴하면서 올해부터 6인 그룹으로 활동해왔다.
그룹 내 리더인 성규는 2012년 솔로 1집을 시작으로 솔로활동을 병행했으며, '광화문연가', '인더하이츠' 등 다양한 뮤지컬에 출연해 뮤지컬 배우로도 그 입지를 넓혀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