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오후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열린 2018 MGA(MBC플러스 X 지니뮤직어워드) 댄스상 여자부문에 모모랜드가 수상하고 있다./사진=OSEN

걸그룹 모모랜드가 여자 댄스상을 수상했다.

모모랜드는 6일 오후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MGA(MBC플러스X지니뮤직어워드)'에서 히트곡 '뿜뿜'으로 여자 댄스부문 트로피를 가져갔다.


모모랜드는 "참석만으로 영광인데 상까지 받았다"라며 "정말 감사하고 영광이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는 모모랜드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멤버 연우가 아파서 오늘 참석 못 했는데 9명이 다 받는 상이라 생각하고 돌아가 기쁨을 함께 나누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8 MGA'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방송사 MBC플러스와 음악플랫폼 지니뮤직이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한 K팝 시상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