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그룹 엑소가 '2018 KBS 가요대축제'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엑소는 28일 저녁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여의도KBS홀에서 열리는 '2018 KBS 가요대축제'(이하 '가요대축제') 무대에 오른다.
이날 엑소는 올해 발표한 히트곡들로 무대를 꾸미며 지난달 발표한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에 수록된 'Sign'(사인)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Sign'은 강렬한 베이스와 붐바스틱 그루브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팝 장르 곡으로 발표 당시부터 팬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곡. 특히 퍼포먼스가 공개되는 것은 '가요대축제'가 처음이라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가요대축제'는 28일 저녁 8시30분부터 KBS 2TV에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