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윤형빈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윤형빈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맨 윤형빈이 '개그콘서트' 1000회 출연 기념 인증샷을 올렸다.

16일 윤형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광스럽게도 '개그콘서트' 1000회에 다녀왔다. 레전드분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어서 너무나 영광이었고 오래된 동창생들을 만난 것처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개그콘서트' 전성기를 이끌었던 개그맨 김미화, 심현섭, 강성범, 박성호, 임혁필, 김지혜, 김인석, 오지헌, 윤형빈이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또 다른 사진에는 2008년 '봉숭아 학당'으로 '개그콘서트'의 엔딩을 장식했던 '왕비호' 분장을 한 윤형빈이 담겨있어 '개그콘서트' 1000회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윤형빈이 출연하는 '개그콘서트' 1000회 특집은 오는 19일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