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H.O.T. /사진=MBC 제공 |
그룹 H.O.T(Highfive Of Teenaagers)가 오는 9월 콘서트 개최를 예고했다.
H.O.T측은 24일 하이파이브 오브 틴에이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9월 콘서트 개최를 예고한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지난해 10월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린 콘서트 모습이 등장했고 “넥스트 메시지, 2019년 9월”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앞서 H.O.T는 지난해 10월 잠실 주경기장에서 17년 만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틀간 총 8만명의 팬들을 운집시킨 H.O.T는 당시 1세대 최고 아이돌 그룹의 면모를 과시했다.
다만 H.O.T는 현재 상표권 문제를 두고 김경욱 SM엔터테인먼트 전 대표와 분쟁 중이다.
김 전 대표는 H.O.T.라는 명칭의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다며 로열티 지불 등을 요구했다. 특히 H.O.T.가 지난해 콘서트를 개최했을 당시 콘서트 주최사 솔트이노베이션 등을 상대로 상표권 침해 금지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에 H.O.T.의 공연 기획사 솔트이노베이션이 특허심판원에 청구한 H.O.T.의 상표 등록 무효 심판은 4건 모두 기각됐다. 관계자 등에 따르면 H.O.T. 측은 다시 한번 이의를 제기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