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이시영 칼림바. /사진=JTBC '취존생활' 방송캡처 |
배우 이시영이 소개한 악기 '칼림바'가 화제다.
이시영은 25일 오후 방송된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에 출연해 칼림바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탁구로 받은 스트레스를 칼림바 연주로 푼다. 마음의 안정을 얻는다"며 즉석에서 연주 시범을 보였다.
칼림바 연주는 양손 엄지를 주로 사용해 건반을 위 또는 아래로 튕겨 연주한다. 두 엄지를 사용해 화음 연주뿐 아니라 리듬, 선율 연주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