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사진=김준수 인스타그램 |
김준수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의집 모두 감사하다 (명수형과 오붓했던 여의도공원)"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준수가 박명수와 여의도공원에 나란히 앉아 이야기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김준수는 지난 11일 첫 방송된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공유의 집'에 박명수와 함께 출연하며 케미를 자랑한 바 있다.
특히 김준수는 10년 만의 공중파 방송 출연과 라디오 출연을 모두 박명수와 함께한 바, 두사람을 둘러싼 특별한 인연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12월 28일과 29일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