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이하이. /사진=엘르 |
이어 "이하이는 2011년 SBS 'K팝스타 시즌1' 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이후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2012년 데뷔해 특유의 음색과 가창력으로 '차세대 여성 보컬리스트 대표주자'로 성장해왔다"며 "지난 7년간 YG 소속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독보적 영역을 구축해온 이하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언제나 애정어린 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하이는 2012년 '1,2,3,4'로 데뷔,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으로 호소력있는 음악을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5월에는 '24℃' 앨범을 발매, 곡 '누구 없소'로 인기를 끌기도 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