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애가 품격 있는 외출룩을 선보였다.
사진=김희애 인스타그램
사진=김희애 인스타그램


29일 김희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단장하고 좋아하는 친구들과의 약속이 있는 기분 좋은 날~"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김희애 인스타그램
사진=김희애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김희애는 긴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블라우스에 베이지색 A라인 미디스커트를 입고, 여기에 각진 브라운 토트백과 리본 장식 슈즈를 신어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그녀는 일상에서도 우아한 아우라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희애는 배우 설경구와 함께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돌풍'에 출연한다. '돌풍'은 올해 7월 공개 예정이다.
사진=김희애 인스타그램
사진=김희애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