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역도 박혜정 '유인촌 장관·장미란 차관과 웃으며'
(인천공항=뉴스1) 이승배 기자 = 대한민국 역도 대표팀 박혜정이 파리 올림픽을 마치고 13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해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장미란 2차관과 대화하고 있다. 2024.8.13/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