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곽진언이 11월16일(금) 신곡 ‘자유롭게’를 발표하며 6개월 만에 팬들과 만난다.
/사진=뮤직팜
곽진언은 2016년 5월 정규앨범 '나랑 갈래'를 발표하며 데뷔했고 지난 5월 '함께 걷는 길'을 발표한 바 있다. 신곡'자유롭게'는 곽진언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특유의 저음이 트랙 전편에 그윽하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곽진언은 “단촐한 구성의 발라드 곡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최대한 살리려 했다”면서 “가능하다면 언제까지나 당신의 편이 되고 싶다는 바람을 담담하게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곽진언은 KBS 쿨FM(89.1Mhz) '키스 더 라디오 곽진언입니다'의 DJ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