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호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사진=이민호 인스타그램

14일 이민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띠용"이라는 멘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호는 대기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 이민호는 민무늬 흰 셔츠를 착용한 모습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사진=이민호 인스타그램

한편, 이민호는 오는 3월 첫 공개되는 애플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