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영상에서 윤은혜는 '놀면 뭐하니?' 방송중 불거진 이른바 '피자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앞서 윤은혜는 '놀면 뭐하니?'에서 피자 앞부분이 아닌, 도우만 구워진 끝부분을 먹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당시 그는 "원래 윗부분을 좋아한다"고 말했고, WSG워너비 멤버들은 "처음 본다"며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대해 윤은혜는 "나는 순간 논란이라고 해서 너무 놀랐다"며 "논란에 대한 해명을 해보자면 나는 (사실)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피자를 끝에서부터 먹는 게 아니라 끝에만 먹는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는 "굳이 내가 먹고 싶지 않은 부분을 먹어서 살이 찌고 싶지 않다"며 "그러니까 내가 좋아하는 끝에 피자 빵 부분만 먹는다. 그냥 빵 부분을 좋아하는 것도 아니다. 치즈 크러스트만 골라 먹는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